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264

2020년 2월 마지막 토요일. 날씨도 좋고 친구 부부와 함께 고모리 2020년 2월 29일 마지막 토요일 코로나19때문에 어디 안나가는 요즘... 아내도 집에 있어서 답답해하고 날씨는 너무 좋고... 어디 갈때 없나 하는 순간에 친구 부부한테 온 연락이 왔어요! ‘의정부가니까 밥 먹을래?’ 그래서 떠난 고모리. 고모리는 의정부 살면서 처음 갔네요! ‘고모리 691’이라는 카페를 들렸습니다! 고모리 카페에서는 식사랑 카페음료도 가능한데 비용은 생각보다 비쌌어요. 기본 아메리카노가 7000원 시작이니 4명이서 시키니 음료만 시켜도 3-4만원이 그냥 넘어가네요. 자릿값이랑 경치값인듯 하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날 좋은날에 카페에서 커피 먹으면서 친구부부와 수다 떨면서 시간 보냈네요. 식사는 친구가 전부터 만두전골보다 파전이 더 맛있다고 자랑했던 식당을 갔습니다. 파전은 사이드메.. 2020. 2. 29.
2020년 2월 마지막 금요일. 코로나여파로 다들 월차 쓴 듯 평소에 운전을 안 좋아해서...왕복 3시간이 넘어도 대중교통이 좋아했던 1인 입니다. 대중교통타면서 보는 넷플릭스가 꿀잼인데... 코로나여파가 점점 커지니까... 지하철 + 버스를 오래타는게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잠잠해지기전까지 차끌고 출근하려는데! 금요일 오전인데 차가 평소보다 반이상은 없는듯... 수요일 오전에는 차가 많아서 막히던 구간인데... 원래 출근하시던분들이 일부러 금,토,일 쉬려고 월차를 사용하신건지. 출근길에 진짜 사람이며 차며 없던 아침입니다. 미드 워킹데드나 좀비물 영화에서 본 듯한 풍경의 아침이였어요... 코로나가 진짜 너무 걱정입니다... 긴급안내 문자 받을 때마다 심장이 철렁... 이제는 나이 불문하고 다 걸리니... 밖에도 못나가니까 너무 답답한 요즘입니다... 2020. 2. 28.
2020.02.11. 오랜만에 이직이라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장거리 출퇴근과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직을 심히 고민 중입니다... 이런걸로 고민 안해보는데 ... 막상 처음 겪어보니 어떻게 해야할지 갈피를 못잡겠네요...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 해보고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참 순식간에 지나갔네요... 2020. 2. 11.
2020.01.26. 아버지랑 등산할때 찍은 영상 (고프로7 영상과 gif 첨부) 아버지랑 등산할때 찍은 영상. 고프로 앱으로 필터먹이니까 가을산느낌으로 변신! 2020. 2. 11.
아무생각 없이... 스킨편집에서 버튼을 눌렀다............ 아...스킨편집 누르면 제가 에 넣어둔 코드들 다 사라지는거죠.....??????? 검색 최적화랑 다 해야하나요? 블로그 하시는 분들... 이런 경우 있으셨는지... 의견 좀 주세요... 1년전에 블로그 시작할때 했던거 다 다시 적용해야하는거죠?? 지금 사용하는 애드센스도... 다시 코드만 넣으면 적용가능한가요?? 2020. 2. 9.
2020.02.03. 오랜만에 아내랑 야식 ( 의정부 금오동 고려왕족발 ) 오랜만에 퇴근도 늦고해서 야식 고고 2020. 2. 3.
아버지랑 등산 사진 두번째. 고프로7로 촬영 고프로7 + 삼각대 + 고프로 앱 2020. 1. 29.
의정부에 우한 폐렴 의심환자 음성 판정이라니 다행이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628314 [단독] ‘우한 폐렴 의심’ 의정부 중국국적 4세 남자아이 음성 판정 [헤럴드경제=윤호 기자] 지난 27일 경기 의정부시에서 ‘우한(武漢) 폐렴’ 의심 증상으로 격리됐던 생후 27개월(우리 나이 4세) 중국 국적 남자아이가 음성 판정을 받았다. 경기 의정부소방서 관계자는 28일 “이날 n.news.naver.com 아침에 출근길에 아내가 의정부 성모병원에 우한 폐렴 의심되는 사람 있었다고 말 듣자마자... 출근길에는 '우한폐렴' 검색만... 댓글들 보면 어린아이는 안걸렸다는 글도 있고, 걸린 사람이 일부러 엘리베이터나 손잡는 부분에 침뱉는다는 다양한 의견이 있지만... 아침부터 이런 뉴스보고 나니까 싱숭생숭하네요... .. 2020. 1. 28.
2020년 아버지랑 첫 등산 우이동에서 출발 마무리는 갈비탕 결혼 후 운동은 담쌓고 살았던 1년 평생 술친구가 생겨서 엄청 먹어서... 몸무게도 인생 최대치... 옷도 맞는게 없고... 코도 많이 골고... 숨도 쉬는게 다름 요즘... 2020년 첫 등산을 시작으로 다이어트 좀 해야겠어요... 등산은 했으니 갈비탕은 먹어야죠 [ 검색 단어 ] 북한산 왕가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1 [지번주소] 우이동 4-8 왕가빌딩 매일 11:30 - 22:00 02-908-9277 우이신설 - 북한산우이역 2020. 1. 27.
장암 개성손만두. 아내 일끝나고 만두전골 먹기 장암에서 일하는 아내데리러 장암 고고 아내가 만두전골이 먹고싶다고! 만두전골 먹음 [검색] 장암동 개성손만두 경기 의정부시 회룡로 188 [지번주소] 장암동 20-9 매일 10:00 - 22:00 손만두 7,000원, 만두전골 8,000원 ( 포장도 가능 ) 의정부 발곡역에서 5분거리 2020. 1. 24.
이번년도 첫 스키장! 고등학교 친구와 급 떠난 곤지암 리조트 저녁에 뜬금없이 스키장가자고 꼬시는 친구! 저녁먹고 만나서 바로 출발! 2020. 1. 12.
오늘 저녁은 나혼자산다보면서 감자탕! 오랜만에 감자탕! 나혼자산다는 어제 방영한 손담비편 2020. 1. 11.
처음 써보는 로켓프레시. 소곱창 시켜먹기 새벽배송하는 마켓컬리처럼 로켓프레시도 아침 7시면 앞에 배송해준다! 전날 저녁에 내일 뭐먹을까? 아내가 ‘막창이 땡겨!’ 그래서 나는 ‘소곱’이라는 의견을 냈고 바로 쿠팡앱을 켜서 확인했어요. 저녁에 구매해도 다음날 아침7시에 도착한다는 안내문구에 바로 고고! 2020. 1. 9.
2020.01.04. 미용실 : 갈비탕 : 카페 : 마트 오늘의 스케줄 아침 9시에 일어나서 10시에 미용실 오늘은 뿌염, 가르마펌, 옆머리 다운펌 3시간 걸림 그러고 아내랑 1시넘어서 늦은 점심 카페가서 수다 (아메리카노, 레몬생강차) 목감기로 고생하는 아내와 곧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인 나 그러고 저녁 반찬거리 사러 마트 고고 2020. 1. 4.
2019년 마지막은 의정부 냉이 곱창전골. 수요미식회 곱창전골로 마무리 2019년 12월 31일은 회사도 2시간 일찍 조기퇴근! 5시에 퇴근하니 지하철에도 사람이 꽤 있네요! 아내랑 저녁을 먹기위해 퇴근하는 길에 메뉴 정함! 집근처 곱창전골 집으로 결정! 가는길에 친구네 부부랑 해돋이 보러 가기로 결정! 어떤일이 생길지 아무도 몰랐음... 오랜만에 철야 2020. 1. 1.
2020년 좋은기운 받으러 첫 일출 보려고 도전했다! 결과는 기상악화로 실패... 2019년을 마무리하고 2020년을 좋은 기운으로 시작하기 위해 떠난 여행! 이번년도 출산이라는 큰 산이 있는 친구부부와 함께 떠났습니다. 해보러가는 처음가는거라 강원도는 지금 늦었다고 판단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 서울 근교중에 을왕리 가보는거 어떠냐? 그럼 콜!!! 2020년 12시 시작은 가족과 함께하고 1시에 만남! 3시에 을왕리로 출발! 오늘은 잘 안쓰던 dslr과 최근에 구매한 고프로와 함께 출발! 4시에 도착하고 기다리기 위해 해물탕과 해물칼국수로 배 채우기! 술을 먹으면 졸릴 것 같아서 술은 패스... 친구 부부는 졸리기도 하고 임산부가 있어서 차에서 잠시 휴식을! 우리 부부는 사진 찍고 커피먹고 돌아댕기느라 바뻐요! 날씨는 그렇게 추운 정도는 아녔어요! 뒤에 보시듯이 다들 해보러와서 해수욕장.. 2020. 1. 1.
집에서 김치만두 고기만두 만들기 2019. 12. 21.
[ 세부여행 ] 호핑천국 _ 호핑여행 또 하고싶은 여행 ​​​ 물속에서 사진촬영하려고 고프로도 구매! 아내랑 함께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호핑천국 _ 빡빡이형님 감사합니다. 2019. 12. 10.
[회사 점심밥] 망리단길 라멘집 _ 우미카제 _ 미소라멘 _ 밥한공기 ​ 진하고 하얀 국물을 원해서 미소라멘 2019. 12. 10.
[직접 찍은 사진으로 케이스 만들기] 세부 여행 사진으로 케이스 제작 ​​ 1주년 기념 여행으로 세부 다녀왔는데 호핑투어 가이드(빡빡이형님)님이 찍어주신 우리 사진. 신혼여행때보다 더 좋은 사진을 건졌습니다! 감사해요. 빡빡이형님 #세부 #호핑투어 #호핑천굳 #빡빡이형님 2019. 12. 10.
[유머이밎.jpg] 소개팅 처음해보는 친구 2019. 12. 8.
[유머이밎.jpg] 형 외국에서는 달달한 호칭 이럴때 2019. 12. 8.
[2019.12.8] 쌍문동 부모님집 옥상에서 2019. 12. 8.
[아내랑 족발] 족발,파전,막국수 ​​ 2019. 12. 6.
[빵덕이 에어팟 케이스] 아내가 귀여워하는 #빵덕 #빵빵덕 ​​ 생일케이크도 빵덕 에어팟케이스도 빵덕 빵덕이 2019. 12. 4.
[우미카제 미소라멘] 회사근처에서 점심밥 해결하기 ​ 미소라멘 + 밥 1공기 2019. 12. 4.
[생일선물로 받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무드등 ​​​ 생일선물 받음 2019. 12. 3.
[2019.12.02] 월요일부터 술먹기. 마른안주. 한치.먹태.노가리.콘치즈 ​​​ 2019. 12. 3.
[2019.11.30] 11월 마지막날. 커피 스시 맥주로 달린날 ​​​ 2019. 12. 2.
[2019.11.25] 세부에서 생일보내기 #결혼1주년 ​​​ 2019. 11. 27.
[2019.11.26] 세부 솔레아 막탄에서 아침 2019. 11. 27.
[2019.11.23-27] 세부 여행중. 솔레아 막탄 리조트 ​​​ 첫날 마사지 후 바로 호핑투어 2019. 11. 25.
[세부에서 생일 케이크 구하기] 2019. 11. 25.
[집에서 야관문주 만들기] 2019.11.17 ​​ 1.8리터 소주 3병 야관문 600g ( 300g 정도 넣은듯 ) 병도 7리터짜리 2019. 11. 19.
[세부 여행 준비] 쪼리 없어서 구매! 뉴발란스 쪼리 ​​​ 쿠팡에서 구매한 뉴발란스 쪼리 2019. 11. 17.
[의정부 금오동 아웃백] 2019.11.17 ​​ 2019. 1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