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18

# 궁예 게임의 최강자 본인 등판!!! 2020. 3. 28.
유머이미지- 어제 회식자리에서 무슨말을 한거지? Jpg 2020. 3. 27.
실습실 앞에서 이게 있다면 도망쳐라.jpg 학생때나 초년생때 밤샘은 기본 옵션이였음... 레드불, 핫식스, 커피 다 이해함 먹어도 피곤함... 2020. 3. 26.
바다를 처음 본 코끼리.jog 바다보고 신났엉!!! 2020. 3. 25.
남자 장발 과정.jpg ( 답은 존잘 얼굴이다) 2020. 3. 25.
주식 안하는 사람들 특징. jpg 주식 안하니까 주변에서 말하면 ‘아 ㅈ됐구나 ‘ 이정도로 느껴짐. 궁금하긴 함 2020. 3. 25.
한국 만화 악역 탑 5.jpg 만화 역사상 악역 탑 5들 어릴땐 말썽 피우는 장면들도 귀여웠는데... 나이들어서 보니까 악마가 보임 고길동은 천사 중에 천사였음... 2020. 3. 25.
의정부 우장창? 비오는 날에는 곱창이지 오랜만에 외식 2020. 3. 22.
내가 직접 벌어보니... 내가 직접 벌어보니... 시발비용에 더 많이 쓰네요 2020. 3. 19.
우리집 복덩이. 춘장이 검은 고양이 2020. 3. 15.
의외로 기부받아 운영되는 시설 저도 집근처 아니면 돈내고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ㅠㅠ 2020. 3. 15.
민트색 차.jpg 어떠신가요? 민트색차 2020. 3. 11.
할아버지의 강력한 유전자.jpg 김동현 선수 아들 ㅋㅋㅋ 귀여워요 복사해서 붙여놓은듯 2020. 3. 11.
코로나 19 마스크 대란... 마스크 어디서 사요? 마스크 알리미 켜도... 인터넷 마스크 가격은 계속 오르고... 뉴스보면 오프라인도 풀고있다는데 약국 문 열면 다들 사기 바쁘고... 출근하는 직장인은 ... 출근하느라 바빠서... 약국 못가는데!!!!!!!!! 다들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마스크 사고싶다... 마스크에서 침냄새나요... 슬프다 2020. 3. 6.
망보기가 서툰 아기 미어캣 2020. 3. 3.
할머니 댁에 3일 있으면 생기는 일 귀여운 댕댕이 2020. 3. 3.
2020년 2월 마지막 토요일. 날씨도 좋고 친구 부부와 함께 고모리 2020년 2월 29일 마지막 토요일 코로나19때문에 어디 안나가는 요즘... 아내도 집에 있어서 답답해하고 날씨는 너무 좋고... 어디 갈때 없나 하는 순간에 친구 부부한테 온 연락이 왔어요! ‘의정부가니까 밥 먹을래?’ 그래서 떠난 고모리. 고모리는 의정부 살면서 처음 갔네요! ‘고모리 691’이라는 카페를 들렸습니다! 고모리 카페에서는 식사랑 카페음료도 가능한데 비용은 생각보다 비쌌어요. 기본 아메리카노가 7000원 시작이니 4명이서 시키니 음료만 시켜도 3-4만원이 그냥 넘어가네요. 자릿값이랑 경치값인듯 하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날 좋은날에 카페에서 커피 먹으면서 친구부부와 수다 떨면서 시간 보냈네요. 식사는 친구가 전부터 만두전골보다 파전이 더 맛있다고 자랑했던 식당을 갔습니다. 파전은 사이드메.. 2020. 2. 29.
2020년 2월 마지막 금요일. 코로나여파로 다들 월차 쓴 듯 평소에 운전을 안 좋아해서...왕복 3시간이 넘어도 대중교통이 좋아했던 1인 입니다. 대중교통타면서 보는 넷플릭스가 꿀잼인데... 코로나여파가 점점 커지니까... 지하철 + 버스를 오래타는게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잠잠해지기전까지 차끌고 출근하려는데! 금요일 오전인데 차가 평소보다 반이상은 없는듯... 수요일 오전에는 차가 많아서 막히던 구간인데... 원래 출근하시던분들이 일부러 금,토,일 쉬려고 월차를 사용하신건지. 출근길에 진짜 사람이며 차며 없던 아침입니다. 미드 워킹데드나 좀비물 영화에서 본 듯한 풍경의 아침이였어요... 코로나가 진짜 너무 걱정입니다... 긴급안내 문자 받을 때마다 심장이 철렁... 이제는 나이 불문하고 다 걸리니... 밖에도 못나가니까 너무 답답한 요즘입니다... 2020. 2. 28.
렌즈 뒤집어졌는지 확인 방법! 렌즈 꿀팁 이런 방법이 있었다니... 2020. 2. 27.
대한민국 4대 진실의 거울 미용실 거울은 진짜... 2020. 2. 27.
노안 축구선수 1위 근황.jpg 17살 얼굴이라니... 2020. 2. 25.
배우 오정세 캐릭터들 (노규태 좋음) 남자가 봐도 매력있는 배우 오정세 2020. 2. 23.
국밥 월드컵 베스트 10 1. 순댓국 2.육개장 3. 선지해장국 4. 우거지해장국 5. 추어탕 6. 콩나물국밥 7. 설렁탕 8.굴국밥 9. 돼지국밥 10. 갈비탕 전 닥치고 1. 번 9. 번 2020. 2. 20.
국밥 월드컵 베스트 10 1. 순댓국 2.육개장 3. 선지해장국 4. 우거지해장국 5. 추어탕 6. 콩나물국밥 7. 설렁탕 8.굴국밥 9. 돼지국밥 10. 갈비탕 전 닥치고 1. 번 9. 번 2020. 2. 20.
털의 중요성.jpg 1. 삭발 + 수염 없음 2. 수염 + 머리 3. 삭발 + 수염 4. 머리 + 수염 없음 2020. 2. 20.
나이 들수록 체력의 차이 체력이 없네요.... 하 2020. 2. 18.
식후 10분 걷기 효과.jpg 식후 10분 걷기가 좋다는 내용 2020. 2. 15.
쿠크다스 2배로 맛있게 먹는 꿀팁.jpg 쿠크다스에 아이스크림 끼우기 2020. 2. 15.
2019년 11월에 떠났던 세부여행. 솔레아 리조트. 호핑천국. 해외여행. 세부. 프리다이빙 신혼여행 이후 처음 한 해외여행. 세부 솔레아 리조트. 호핑투어도 처음. 프리다이빙도 처음. 모든 것이 처음이었던 여행. 2020. 2. 13.
진짜 잘생겼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즈 시절 사진.jpg 지금도 멋있지만... 리즈시절은 진짜... 넘사벽이네요 2020. 2. 13.
얼떨결에 티스토리 스킨 변경. 여러가지 스킨 변경해보고 정착하기 2018년 12월쯤 티스토리 처음 시작했는데 무슨스킨 사용할 지 감도 안잡히고, 깔끔하고 이쁘면 좋다! 라는 생각에 portfolio 스킨을 썼습니다. 메인화면 구성도 여러가지 할 수 있꼬 여러개의 카테고리를 한번에 노출 할 수도 있고, 로고도 커스터마이징 했었고, 재미있던 스킨인데... 저번주? 아마도 얼마전에 스킨편집 화면을 켜놨다가... 바꿀 생각도 없었는데.... 적용 눌러서... 스킨 변경했고 스킨이 변경되면서 검색최적화했던 내용들은 다 사라졌고... 1년만에 다시 설치하려니까... 귀찮기도하고... 이번에 한번 다시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스킨 여러개 미리보기하면서 이번에는 어떤 스킨이 좋을지... 고민해보면서 정해봤어요. 이스킨이 딱 최고다... 그러는건 아니고 스킨에 변화를 주고싶어서... 스.. 2020. 2. 13.
2020.02.11. 오랜만에 이직이라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장거리 출퇴근과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직을 심히 고민 중입니다... 이런걸로 고민 안해보는데 ... 막상 처음 겪어보니 어떻게 해야할지 갈피를 못잡겠네요...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 해보고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참 순식간에 지나갔네요... 2020. 2. 11.
2020.01.26. 아버지랑 등산할때 찍은 영상 (고프로7 영상과 gif 첨부) 아버지랑 등산할때 찍은 영상. 고프로 앱으로 필터먹이니까 가을산느낌으로 변신! 2020. 2. 11.
아무생각 없이... 스킨편집에서 버튼을 눌렀다............ 아...스킨편집 누르면 제가 에 넣어둔 코드들 다 사라지는거죠.....??????? 검색 최적화랑 다 해야하나요? 블로그 하시는 분들... 이런 경우 있으셨는지... 의견 좀 주세요... 1년전에 블로그 시작할때 했던거 다 다시 적용해야하는거죠?? 지금 사용하는 애드센스도... 다시 코드만 넣으면 적용가능한가요?? 2020. 2. 9.
많은 사람들의 다이어트 실패 이유.jpg 음식은 사랑이죠 2020. 2. 8.
라면 끓일 때 스프를 먼저 넣어야 하는 이유.jpg 2020. 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