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기/정보

[ 부모님이 주신 야관문주 먹고, 내 전용 야관문주 만들려고 구매 ] 쿠팡에서 동광 야관문 샀어요!

by 춘쌈이 2019. 12. 13.
728x90
반응형

동광 야관문 비수리...

나혼자산다에서 야관문주가 여러번 나왔는데, 관심 없다가

술도 못드시는 우리 아버지가 집에서 담금주를 만들어주셨어요. 광주에 계신 고모님이 주셨던 '야관문'으로 술을 담그고 1년 지나서

챙겨주셨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지만 약으로 먹는다 생각하고 과음 안하고 매일 2잔정도 마시고 있습니다.

생각을하고 먹어서 그런건지, 효과가 있어서 그런건지 몰라도 기운이 좋아지는 느낌이고 효과를 보는 듯해서.

 

내 전용 야관문주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처음에 비쌀줄 알았는데, 가격도 괜찮고 양이 진짜 많아요. 600g 구매하고

담금주 유리병도 7리터짜리 구매했는데, 야관문주 만들고 남았어요. 남은건 야관문 차로 복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건 본인이 찝찝하면 세척하고 드시는 걸 추천하는데, 전 동광 사이트가서 문의드릴 수 있길래 문의했어요.

바로 담금주 해먹어도 된다고하는데, 이건 개인 취향이니 알아서 담금주 해보시는게 어떨지.

 

크기는 아래 사진 보시면 2리터 소주 패트병보다 커요. 상품 상세사진으로보면 크기가 어려운데 실제로 보면 진짜 커요. 

 

[야관문(비수리) 설명]

노우근()·호지자·산채자·야관문라고도 한다. 산기슭 이하에서 자란다. 줄기는 곧게 서고 가늘고 짧은 가지는 능선과 더불어 털이 있다. 높이 50∼100cm까지 자라며 가지가 많다. 잎은 어긋나고 작은잎이 3장씩 나온 겹잎이다. 작은잎은 줄 모양의 거꾸로 세운 듯한 바소꼴이고 뒷면에 털이 있다.

꽃은 8∼9월에 피고 잎겨드랑이에 산형()으로 달리며 흰색이다. 꽃받침은 밑까지 깊게 5개로 갈라지고 각 갈래조각에 1맥이 있다. 꽃잎은 흰 바탕에 자줏빛 줄이 있고 기판() 중앙은 자줏빛이다. 10개의 수술 중 아래쪽 9개는 합쳐진다. 꼬투리는 편평한 달걀 모양이고 털과 그물맥이 있으며 1개의 종자가 들어 있다. 한국·일본·타이완·인도·오스트레일리아 등지에 분포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비수리 (두산백과)

[야관문 효능]

많은 분들이 야고나문을 찾는 이유중에 하나는 정력

스테미나에 좋고,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하여 피가 잘 돌게 해준다는 것이고 노폐물을 제거해주므로써 피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는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어 정력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