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기/스포츠,다이어트

[축구화,풋살화 등급] 나이키, 아디다스 등급표

by 춘쌈이 2019. 1. 30.
728x90
반응형

아이다스(Adidas)와 나이키(Nike)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중 두 가지입니다. 그들은 축구화 제품 라인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제품에는 등급이 할당됩니다. 아래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Adidas와 Nike 축구화의 등급표를 제공합니다.

Adidas 축구화 등급표:

  1. 프로 수준: 프로 축구 선수들을 위해 고급 소재와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된 최상위 모델입니다. 예를 들면 Adidas Predator Freak+와 X Ghosted+입니다.
  2. 상위 수준: 아마추어 및 중급 수준의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고성능 축구화입니다. 이 등급에는 Adidas Predator, X, Nemeziz 등이 포함됩니다.
  3. 중급 수준: 초보자나 아마추어 축구 선수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제공하는 모델입니다. Adidas Copa, Messi 등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4. 초급 수준: 저렴한 가격과 기본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입문자용 축구화입니다. Adidas Goletto, Copa Mundial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Nike 축구화 등급표:

  1. 프로 수준: 최상위 모델로, 프로 축구 선수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고급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면 Nike Mercurial Superfly, Phantom GT Elite가 있습니다.
  2. 상위 수준: 아마추어 및 중급 수준의 선수들을 위한 고성능 축구화로, Nike Mercurial Vapor, Tiempo Legend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3. 중급 수준: 저렴한 가격과 좋은 성능을 제공하는 모델로, 아마추어 축구 선수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Nike Phantom, Tiempo Pro 등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4. 초급 수준: 가격이 저렴하며 입문자용으로 디자인된 기본적인 성능을 갖춘 축구화입니다. Nike Academy, Tiempo Legend Club이 여기에 속합니다.

위의 등급표는 Adidas와 Nike의 축구화 제품 라인에서 흔히 사용되는 등급을 설명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일반적인 등급이며,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과 개별 모델은 등급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제품의 등급은 해당 브랜드의 웹사이트나 판매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축구화 등급이 낮아질수록 가죽의 질이 떨어집니다.

나이키 축구화 시리즈별 등급표

 

나이키 풋살화 시리즈별 등급표

 

아디다스축구화 시리즈별 등급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