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2020

2020.07.04. 베이비 파스텔 의정부점에서 만삭촬영하고 왔어요!

by 춘쌈이 2020. 7. 13.
728x90
반응형

아내가 하는 카페에서 포토이벤트에 응모를 신청했는데, 같은곳에 2개나 당청됐다고 알려줬어요. 조리원 연계된 곳 있었는데 아내가 이벤트에 응모해서 여기도 가보자고 알려줬어요. 

 

업체는 '베이비 파스텔' 7월 4일 방문이였고, 촬영 후 미니앨범을 준다고 안내를 받았고, 블로그나 주변에서 들은 내용은 사진 촬영 후 성장일기 또는 원본구매 요구한다고 그래서 걱정은 했어요!  이쁘게 사진 다 찍었는데, 원본은 따로 구매해야하고 또 성장일기를 안하면 원본 안준다고 그래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갔어요. 

방문하니 컨셉 2개를 고를 수 잇다고해서, 밝은 컨셉하나 어두운 컨셉하나 골랐어요.

 

 

촬영은 1시간 - 1시간 30분정도 걸렸고, 아내 메이크업이랑 의상은 기본적으로 다 지원해줘서 편하게 찍고왔어요! 그리고 촬영을 다하고 나니까. 걱정했던 원본이랑 앨범에 대해서 얘기하는 시간이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앨범만 받으면 원본은 따로 없다고하셨고, 원래 계획은 이벤트 물건만 받고 아기앨범은 고민하는거였는데... 아기 앨범을 설명하면서 샘플로 보여준 아기사진들이 너무 맘에 들었던거에요. 아내는 고민하자고 말해놓고 제가 먼저 지갑을 찾으니까. ㅋㅋㅋ 웃고있네요. 

기본 패키지가 있는데 추가로 서비스를 많이 주셨고, 부모님 리마인딩 웨딩도 추가로 문의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