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기/티스토리

[애드핏 도전기] 블로그로 수익을 위한 첫 발걸음이 시작되었다.

by 색다른 춘쌈이 2018. 12. 19.

안녕하세요. 춘장이 집사입니다.



2018년 12월 07일 처음 티스토리 시작한 날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대해서 초보였는데, 항상 내 일기장처럼 글을 쓰기도 하고 정보도 공유하고, 블로그에 글을 적으면서 또 다른 새로운 정보를 알게되고 공부하고, 그걸 알려주면서 또 공부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블로그는 단순히 재미?또는 돈벌기 용도로 생각만 가졌는데, 항상 꾸준함이라는게 중요하고 주변에서도 그렇고 N사는 너무 유명세나 홍보에만 치중하는 글이 많아보였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빠르게 성장하기위해 그런 과정도 필요하겠지만. 여러번에 글을 쓰고 지금도 블로그에 대해서 매일매일 공부하는데 글 쓸때마다 단순한 작업도 아니고(뭐 전문가나 잘하시는 분들에게는... 쉬운 일이겠지만) 각자의 스타일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직은 어떤 콘텐츠를 이용하여 질 좋은 블로그를 보여드릴지 생각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래도 수익이 나면서 블로그를 하게되면 좋은거니까. 블로그에 대해서 알면서 N사 블로그보다는 티스토리가 제가 원하는 방향과는 맞아보였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내려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이 방법들은 다음에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려야하니 공부해서 정리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2018년 12월 처음 블로그 이후 - 구글 애드센스 / 다음 애드핏을 도전합니다.

블로그 시작하자마자 무대포로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했습니다... 역시 다들 아시겠지만 구글 애드센스가 '애드고시'라고 하는 만큼 쉬우면서도 어렵다고 합니다. 이미 한번에 애드고시를 떨어지고 여러개에 많은 글과 일상을 적었고, 일주일전에 다시 한번 애드고시를 신청했는데 연락이 없습니다...


이런...


그래서 생각이 들었던게 애드핏을 한 번 도전해보자라는 생각에 애드핏을 도전했습니다. 애드고시랑 다르게 애드핏은 먼저 신청하고 설치를 해놓으면 1~2일에 심사를 거쳐 통과하는 방식입니다. AdFit을 가입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AdFit가입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누르고나면 다른 심사나 절차에 대한 내용도 없이 메인화면이 노출됩니다. (가입방법이나 다른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화면과 마지막 결과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드핏을 가입후 티스토리에 코드를 심어놓고 기다립니다. 2018년 12월 17일에 신청했는데 2일이 지난 오늘 19일에 심사가 났습니다. 이제 수익을 볼 수 있는 첫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티스토리 가입화면 

 티스토리 로그인 후 화면 

 티스토리 심사 승인 화면



2018년 12월 19일 애드핏 첫 시작입니닫.

블로그 시작하자마자 무대뽀로 시작했지만, 앞으로 더 공부하고 좋은 블로그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