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기/게임들

final fantasy grandmasters, 스퀘어에닉스의 모바일 신작 파이널 판타지 그랜드 마스터즈

by 춘쌈이 2019. 2. 23.
728x90
반응형

티저 사이트 : http://www.jp.square-enix.com/FFGM/




스퀘어 에닉스는 온라인 게임 '파이널 판타지 XI'의 미디어 행사에서 스마트 폰 온라인 RPG '파이널 판타지 그랜드 마스터스'를 발표했습니다.

iOS / Android 용으로 기본 플레이 무료(아이템 과금제)로 플레이 할 수있으며, '파이널 판타지 XI'를 기본으로 한 '파이널 판타지'시리즈 특유의 세계관에 근거한 장대한 스토리를 가진 스마트폰용 정통 MMORPG로서 플레이어는 이야기의 무대가되는 '바나딜'의 최강의 모험가 칭호인 '그랜드 마스터'를 목표로 전 세계를 비공정으로여행하며 동료와 함께 적에게 맞서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이어나간다.

플레이어는 '파이널 판타지 XI'로 친숙한 다섯 종족 '흄', '에르반', '타르타르', '미스라', '가루카'중 원하는 종족과 성별을 선택하고 직업과 다양한 장비를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 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 · 강화 할 수 있습니다.


파이날판타지 고유의 잡체인지 시스템이나 게임중 만난 동료와 '채팅' or '이모티콘'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실시간 협력 배틀'은 MMO게임다워 게임의 재미를 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