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기/게임들

안녕! 용감한 쿠키들! 쿠키런 퍼즐 게임. 캔디크러쉬 느낌이네요!

by 춘쌈이 2020. 1. 1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앱스토어 들어가서 무슨 게임있나!
확인하는데... 가끔하던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 후속작? 쿠키런이 아닌 퍼즐게임이 나왔네요!

쿠키런 재밌는데, 쿠키들 캐릭터가 나오는 퍼즐 게임이라니 예전에 즐기전 ‘캔디크러쉬사가’ ‘꿈의집 시리즈’ 도 재밌었는데! 새로운 퍼즐게임이라 너무 좋네요!

쿠키런은 그대로 가져가지만. 좀 더 귀엽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로 변했네요!

시작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처럼 오븐 위에 구워지기 전에 탈출하는 모습!

 

쿠키런을 하셨던 분이라면 알긋한 쿠키들은 많이 나로네요!

 

아직 초반단계인데 더 해봐야죠!
퍼즐 게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