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무료폰트

[여기어때,잘난서체] 상업용으로 사용가능한 무료폰트, 개인도 무료, 기업도 무료, 인쇄도 무료, timon, korea free font, software,font download

by 춘쌈이 2019. 1. 21.
728x90
반응형

korea free font, software,font download



https://www.goodchoice.kr/font

위 링크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해주세요~


- '여기어때잘난서체'의 지적재산권은 (주)위드이노베이션이 소유하고있습니다.

-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거나 어떠한 형태로든 임의 수정/개작하여 글꼴을 재배포 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 인쇄물, 광고물(온/오프라인),상품,CI/BI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1. 상품의 경우 글꼴 그대로 사용해야하며, 상품은 필수적으로 여기어때잘난서체 라이선스 혹은 출처 표기를 해야합니다. 이를 어길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02. 인쇄물, 광고물(온/오프라인), CI/BI의 경우 글꼴 및 수정 및 형태 변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본 저작권 안내와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해서 다른 소프트웨어에 임베딩 또는 번들하여 판매하거나 재배포가 가능합니다.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하기 어려울 경우 ' 여기어때잘난처세'의 출처 표기를 권장합니다.

예) 이 페이지에는 (주)위드이노베이션이 제공한 여기어때잘난서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 인쇄물,광고물(온/오프라인), 상품, CI/BI 등의 이미지는 여기어때의 마케팅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치않는 사용자는 언제든지 당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