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둘의 추억/2년간의 추억(2016~2018)

[신혼여행,허니문투어] 푸켓1일차. 밤비행기 새벽에 도착 첫날 시작 (아시아나항공,썬수리리조트(sunsuri resort))

by 춘쌈이 2019. 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쌈이집사입니다.


[푸켓 신혼여행 4박 6일 ] 11.12 ~ 11.17까지

비행기 시간 편도 : 6시 30분정도 (출발 : 19시 ~ 도착 :10시)


푸켓 신혼여행 처음으로 인사드려놓고 다음편을 너무 늦게 올렸습니다. 오랜만에 추억을 새록새록 떠오르게 만드네요! 부족한 글이지만 잘부탁드립니다. 우리 부부는 푸켓을 오후 7시 비행기를 이용하여 새벽에 도착하는 스케줄이였습니다. 총 4박 6일 일정이고, 첫날은 새벽이여서 여행보다는 숙소 구경을 했습니다. 추운 겨울이 시작하는 11월이였는데, 푸켓으로 넘어오니 여기는 후덥지근한 날씨... 도착하자마자 후덥지근한 느낌입니다. 입고있던 맨투맨을 얼른 벗고싶은 날씨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우리 부부의 이름을 들고있는 가이드를 찾았고, 우리 부부빼고 추가로 부부들이 있었습니다. 같은 숙소 분들이여서 함께 차를 타고 이동. 이동 중에는 원래 담당 가이드가 아니였습니다. 대한항공이랑 아시아나 비행기 시간이 변하면서 대한항공이 더 늦게오는 상황이라 원래 담당 가이드분은 내일 아침에 보는걸로... 근데 숙소 이동 중 예약한 이름을 확인하고 있는데, 내 성이 '강'씨인데 '간'씨로 적혀있었다. 가이드분도 웃으시면서 동그라미로 해놓은거 들켰냐고 하셨다.

아래 사진은 숙소로 이동하려는 차 타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처음에 반 자유였던 사이판 여행과 다르게 2주전에 급하게 잡은... 여행이라... 숙소에 대한 정보나 다른 정보들도 없이... 모아니면 도라는 생각으로 숙소로 갑니다. 숙소 가는 동안 가이드분은 썬수리 좋다고. 운 좋으시다고 하셨고, 우리도 그 생각이 맞기를 빌면서 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숙소는 새벽에 피곤한 상태로 왔지만, 눈으로 담아야죠! 사진도 찍어줍니다.



썬수리 도착해서, 여러 설명 간단히 듣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숙소로 이동!

숙소 내에서도 차를 타고 이동해야되는데, 홀에 전화하거나 로비에서 요청하면 옵니다.




 신혼 여행 숙박 시설 정보 

썬수리(Sunsuri)는 "평화로운 태양"이라는 뜻의 고대 인도어라고 합니다.

썬수리는 씨뷰 풀빌라는 3동의 원베드 씨뷰 풀빌라와 1동의 듀플렉스 투베드 씨뷰 풀빌라가 있다. 18동의 레이크뷰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나이한 호수를 향해있어 바다의 느낌과는 다른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썬수리(Sunsuri)는 공영수영장이 17m 워터슬라이드와 4.8m, 5m 깊이의 다이빙대를 포함한 4개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나에게 맞춰서 좀 더 액비티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