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작업물

[크몽] 인스타그램,순간을 남기면 보이는 나 - 사라태스커 (알라딘 - 상세페이지 제작)

by 춘쌈이 2019. 7. 23.
728x90
반응형

프리렉-상세페이지

 

프리렉에서 두번째로 의뢰해주신 내용입니다.

알라딘에서 판매하는 책 - 인스타그램, 순간을 남기면 보이는 나 (사라태스커)

 

[책소개]

평범한 주부였던 사라 태스커가 어떻게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의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더 넓은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었는지 자전적인 이야기와 함께 인스타그램 활용 팁을 담았다.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멋진 곳에 가지 않더라도, 우리를 둘러싼 가정과 집 그리고 가족 사이에서 빛나는 순간을 담아내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다면, 비슷한 관심사를 지닌 친구가 필요하다면, 지역과 국가를 뛰어넘은 커뮤니케이션을 원한다면 이 책을 따라 사진을 한 장씩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려보자. 쉽게 지나치던 순간들도 사진에 담으면 반짝이는 추억이 되고, 그 속에서 '나 다움'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일상 속 순간을 포착하면 주부, 엄마, 아내가 아닌 자기 자신을 만나게 되고, 삶이 더욱 빛나게 될 것이다.

 

[지은이]

사라 태스커 (sara tasker)

인스타그램으로 자신의 삶을 변화시킨 공로를 인정받는 작가 겸 창의적인 비즈니스 컨설턴트이다. 영국 요크셔 지방에서 남편, 딸 그리고 여러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다. 사라 태스커는 현재까지 1백만 건 이상 다운로드된 'Hashtag Authentic'이라는 팟캐스트를 제작하여 크리에이티브 사업자를 위한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디언, BBC 라디오, 스타일리스트 매거진, 와이어드 등 유명 매거진 및 언론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2018년 코스모폴리탄 매거진이 선정한 '올해의 콘텐츠 제작자'이기도 하다. 늘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으로, 다른 이들이 자신만의 강점을 선보이는 삶 그리고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알라딘 판매 링크]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99294938

 

인스타그램, 순간을 남기면 보이는 나 by 사라 태스커 (지은이) / 임지연

평범한 주부였던 사라 태스커가 어떻게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의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더 넓은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었는지 자전적인 이야기와 함께 인스타그램 활용 팁을 담았다.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멋...

www.aladin.co.kr

 

[크몽 디자인 링크]

https://kmong.com/gig/154628

 

상세페이지·배너 외주: 편집,웹디자인 다양한 경력으로 상세페이지, 배너, SNS 이미지를 만들어드립니다 크몽

당신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전문가를 만나보세요.

kmong.com

 

[편집디자인 포트폴리오 사이트 ] 

https://k881125.wixsite.com/1000

 

k : | 1000

 

k881125.wixsite.com

 

seung1000@nate.com  ( 디자인 문의 또는 요청이 필요할시 연락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