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기/게임들

[1티어] 스피릿위시 등급표 직업추천 성전사 유경전사 음유시인 무장승려 예언자

by 춘쌈이 2019. 2. 10.
728x90
반응형



스피릿위시 직업추천 직업순위 등급표 첫번째 티어는 성전사 입니다. 힐과 딜 탱 모두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직업인데요. 방어를 깎아주는 디버프와 크리티컬 엠피 회복으로 인해서 마나 수급이 좋아 풀로 자동을 해도 부족함 없는 직업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거래소에서도 거래되는 가격이 제일 비싸요



유경전사는 힐러 2명과 유정전사 하나면 모든걸 해결할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데미지는 캐릭터중 가장 쌔다고 알려진 직업인데요 광란 중첩 버프로 인해 딜량은 가히 최고라고 할수 있어요 주로 레이드용으로 많이 쓰이는 직업입니다.





음유시인은 버프쪽으로 특화돼어있는 직업입니다. 파티원 뿐만이 아니라 주변에 최대 8명에게까지 버프를 주는 광역 버프를 갖고있어요 게다가 스킬이 7인에 들고 탱, 딜 모두 괜찮은 1티어 직업입니다. 덩치도 크기때문에 데리고다니면 멋있기도 합니다.



스피릿위시 직업추천 직업순위 등급표 무장승려입니다. 알아서 좀 다하는 만능캐릭이라고 할수있어요 탱커 겸 힐러인 직업으로 사기라고도 말할수 있고 밸런스균형도 좋아요. 조합을 짤때 손쉽게 짤수있는 직업이고 어디에 붙여도 자기 할일 가장 잘 하는 클로즈베타때도 인기가 많았던 직업입니다.




마지막 1티어는 예언자 입니다. 우코를 사용할때 몬스터가 순삭 , 힐, 보호막까지 서포터겸 딜러 인데요 클로즈베타때보단 너프돼서 출시되긴 했지만 아직까지도 예언자는 파티에 필수로 필요한 직업입니다. 중후반에 좋은 효율을 가져오며 조합에 따라 약간은 차이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