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992

축구기자 드립 레전드.jpg 2019. 12. 22.
우리집 고양이들 자는 모습. 춘장이. 쌈장이 2019. 12. 21.
집에서 김치만두 고기만두 만들기 2019. 12. 21.
가결 뜻! 뉴스에서 많이 보이던 가결 뜻 한번 알고갑시다! 부결,의결 뜻 오늘 2019년 12월 19일 검색순위 1순위 트럼프 탄핵 '가결' 이 나왔습니다. '가결' '부결' '의결'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결 - '찬성'이라는 뜻으로 제출된 의안을 국회의원 과반수가 이 안건에 좋다고 찬성해서 의안이 통과되었음을 말하는 것입니다. 부결 - 현재 의논하고 있는 안건에 대해 옳지않다고 생각하여 반대하는 것 혹은 회원 다수가 반대하여 내리는 결정 - 과반수 이상의 국회의원이 안건에 대해 반대를 함으로써 의안이 통과되지 않음을 말하는 것 의결 - 의논하여 결정한다는 뜻 가결과 부결을 모두 포함한 것입니다. 주로 사용 될 때는 국회의 안건이 생길때입니다. 안건 - 토의하거나 조사하여야 할 사실 2019. 12. 19.
[유머이미지.jpg] 룸메의 애착이불 클라스 애착이불 인정하지만 저건 좀 그렇다... 2019. 12. 17.
[유머이미지.jpg] 박항서 감독 부임 후 베트남 축구 변화 동남아시아 게임 - 60년 만에 우승 (2019년) 피파 랭킹 - 121위에서 94위 AFC U-23 - 본선 진출에서 준우승 아시안게임 -16간에서 4위 스즈키컵 - 2008년 우승 이후 10년만에 우승 박항서 감독 짱짱맨이네 2019. 12. 17.
[유머이미지.jpg] 박항서 감독 부임 후 베트남 축구 변화 동남아시아 게임 - 60년 만에 우승 (2019년) 피파 랭킹 - 121위에서 94위 AFC U-23 - 본선 진출에서 준우승 아시안게임 -16간에서 4위 스즈키컵 - 2008년 우승 이후 10년만에 우승 박항서 감독 짱짱맨이네 2019. 12. 17.
[유머이미지.jpg] 찐남매의 짬 둘이 어쩐지 닮았더라 2019. 12. 17.
[나혼자산다.장우정식] 맛이 정말 궁금함... 로제 파스타 맛이라는데 햄버거, 두유, 스파게티라면, 콘으로 만드는 로제 파스타 정우정식 2019. 12. 15.
[유머이미지.jpg] 한글의 위대함. 리뷰 별 5개 별 5개 리뷰... 2019. 12. 15.
[유머이미지.jpg] 이 어린이는 자라서 ㅎㅈㅁ이 됩니다 지금도 멋있지만 어린시절 진짜 존잘이네요 2019. 12. 15.
[앱스토어.맛집검색.] 망고플레이트. 음식점 찾을때 망고 플레이트 뭐 먹으러 갈래? 연애하면 살이 찐다는 말,괜히 하는말이 아니죠. 데이트의 기본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가니까여. 맛ㅃ 찾는데에 영 소질이 없다면에 맡기세요. 꼭 가봐야 할 맛집, 신상 맛빕, 운치있는 테라스 카페 등 ‘망고픽’이 선병한 맛집 리스트를 살펴볼 수 있어요. 영업시간과 매뉴는 물론,이미다녀온 유조들의 사진과 후기도 볼 수 있어 식당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낯선 동네에서 갑자기 식당을 찾아야 할 때, 우왕좌왕하기 마련이죠. 는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맛빕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아무데나 맛빕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아무 데나 들어가는 것보다,이왕이면 맛있는 식당에 가는 게 좋잖아요? 2019. 12. 15.
[앱스토어.오늘의게임.모바일게임]Dig This! 퍼즐을 좋아하세요? 풀어보세요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 Dig This 퍼즐을 좋아하세요? 풀어보세요! 성을 쌓고, 구멍을 파고, 길을 만들고. 모래놀이,어렸을 때 많이 해 봤죠? 거기에 복잡한 퍼즐을 섞는다고 상상해 보세요. 오늘 소개할 물리 퍼즐 게임이 딱 그렇거든요. 모래를 파서 공을 컵까지 옮겨야 합니다. 그저 파기만 하는거라면 쉽겠죠. 공의 무데, 떨어질 방향 반동 등 모든 변수를 고려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2019. 12. 15.
[ 부모님이 주신 야관문주 먹고, 내 전용 야관문주 만들려고 구매 ] 쿠팡에서 동광 야관문 샀어요! 나혼자산다에서 야관문주가 여러번 나왔는데, 관심 없다가 술도 못드시는 우리 아버지가 집에서 담금주를 만들어주셨어요. 광주에 계신 고모님이 주셨던 '야관문'으로 술을 담그고 1년 지나서 챙겨주셨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지만 약으로 먹는다 생각하고 과음 안하고 매일 2잔정도 마시고 있습니다. 생각을하고 먹어서 그런건지, 효과가 있어서 그런건지 몰라도 기운이 좋아지는 느낌이고 효과를 보는 듯해서. 내 전용 야관문주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처음에 비쌀줄 알았는데, 가격도 괜찮고 양이 진짜 많아요. 600g 구매하고 담금주 유리병도 7리터짜리 구매했는데, 야관문주 만들고 남았어요. 남은건 야관문 차로 복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건 본인이 찝찝하면 세척하고 드시는 걸 추천하는데, 전 동광 사이트가서.. 2019. 12. 13.
[세부여행 가기전에 모자가 없어서 샀어요!] 나이키 골프 2018년형 레가시91 테크 골프캡 아내랑 세부가기전엥 구매한 나이키 골프 2018년 레가시91 테크 골프캡 ( 나이키 모자 ) 남녀 공용으로 샀어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울프그레이, 다크그레이, 레드, 블루 이렇게 있는데 더운 나라로 가니까. 어두운 색보다는 밝은 모자를 선택했어요. 일반 천느낌보다는 미끌미끌한 비닐 소재여서, 개인 취향으로는 이게 더 좋았어요. 천 소재면 금방 때묻고 닦이지도 않는데, 비닐같은 소재여서 묻어도 물묻혀서 닦으면 금방 닦이더라구요. 비닐소재 느낌을 원하시면 구매하면 좋을 듯 합니다. 위에 링크는 제가 구매했던 제품 링크도 함께 넣었어요~ 2019. 12. 13.
[2019.12.12] 12월 목요일 쌈장이 사진 #고양이사진 #고양이 #반려동물 2019. 12. 12.
[유머이미지.jpg] 세상에 완전 범죄는 없다 ​ 택배차가 치고 갔대요~ 2019. 12. 11.
[유머이미지.jpg] 그시절 얼굴로만 데뷔했던 연예인 ​​​ 김종민 존잘 2019. 12. 10.
[유머이미지.jpg] 작년 어글리 스웨터 파티 피해자 ​​ 혼자 입고 온 라이언 레이놀즈 2019. 12. 10.
[처음 해보는 프리다이빙] 세부 호핑 투어에서 즐기기 ​​​​​​​​ 2019년 11월 23일 - 27일까지 3박 5일 세부 _ 솔레아 리조트 , 호핑천국 이용 결혼하고 1주년 기념으로 계획한 여행. 아내랑 두번째 해외여행. 이번여행은 내가 다 계획하고 하고싶은거 하는걸로 짰어요! 원래는 캐녀닝이 1순위였지만... (제일 하고 싶었던 높은곳에서 다이빙) 아내가 일하고 피곤한건 하기 싫다고... 2순위 호핑투어로 준비. 2019. 12. 10.
[ 세부여행 ] 호핑천국 _ 호핑여행 또 하고싶은 여행 ​​​ 물속에서 사진촬영하려고 고프로도 구매! 아내랑 함께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호핑천국 _ 빡빡이형님 감사합니다. 2019. 12. 10.
[회사 점심밥] 망리단길 라멘집 _ 우미카제 _ 미소라멘 _ 밥한공기 ​ 진하고 하얀 국물을 원해서 미소라멘 2019. 12. 10.
[직접 찍은 사진으로 케이스 만들기] 세부 여행 사진으로 케이스 제작 ​​ 1주년 기념 여행으로 세부 다녀왔는데 호핑투어 가이드(빡빡이형님)님이 찍어주신 우리 사진. 신혼여행때보다 더 좋은 사진을 건졌습니다! 감사해요. 빡빡이형님 #세부 #호핑투어 #호핑천굳 #빡빡이형님 2019. 12. 10.
[춘쌈이들] 우리집 고양이 두마리 자는 모습 ​​​ 우리집 주인님들! 자는 모습 2019. 12. 10.
[유머이밎.jpg] 소개팅 처음해보는 친구 2019. 12. 8.
[유머이밎.jpg] 형 외국에서는 달달한 호칭 이럴때 2019. 12. 8.
[2019.12.8] 쌍문동 부모님집 옥상에서 2019. 12. 8.
[아내랑 족발] 족발,파전,막국수 ​​ 2019. 12. 6.
[쌈장아 못생긴표정] 고양이 못생김 사진 ​​ 하품할때 찍기 2019. 12. 4.
[빵덕이 에어팟 케이스] 아내가 귀여워하는 #빵덕 #빵빵덕 ​​ 생일케이크도 빵덕 에어팟케이스도 빵덕 빵덕이 2019. 12. 4.
[우미카제 미소라멘] 회사근처에서 점심밥 해결하기 ​ 미소라멘 + 밥 1공기 2019. 12. 4.
[생일선물로 받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무드등 ​​​ 생일선물 받음 2019. 12. 3.
[2019.12.02] 월요일부터 술먹기. 마른안주. 한치.먹태.노가리.콘치즈 ​​​ 2019. 12. 3.
[2019.11.30] 11월 마지막날. 커피 스시 맥주로 달린날 ​​​ 2019. 12. 2.
[춘쌈이들] 미리하는 크리스마스 ​​ 2019. 12. 2.
[유머이미지.jpg] 마동석 차기작 의외의 캐릭터 ​ 머리 좋은 역은 처음이네 2019. 11.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