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기/공모전 정보

[라우드소싱] 12월 디자인 공모전 스크랩 (라우드소싱)

by 춘쌈이 2018.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쌈이 집사입니다.

디자인 공모전을 가끔 진행하고 있는데 따로 적어두고 생각날 때 작업을 하는 스타일이라 적었습니다.





[8만회원기념] 라우드소싱 한글로고 콘테스트

 기간 : 2018년 12월 25일 24:00 까지  ( 상금 80만원 - 수수료 없이 100% 지급 )

회사명

라우드소싱


서비스 설명

라우드소싱은 전국 각지의 프로 디자이너님들과 디자인이 필요한 기업을 연결해주는 디자이너 클라우드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명에 가까운 디자이너 회원님들이 활동 중이시고, 8천개가 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습니다. 삼성,LG 등 수많은 대기업은 물론이고 작은 자영업자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디자인 브리핑

라우드 소싱의 한글로고를 만들어주세요!

현재 사용중인 라우드소싱 로고는 LOUD영문 텍스트를 활용하여 제작된 디자인으로, 서비스를 잘 모르는 분들께서는 로고만으로'라우드 소싱'회사명을 인지하기 어렵다.

라우드 소싱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바로 서비스의 명칭을 인지할 수 있는 직관적인 디자인 한글로고가 필요합니다.


공모전 링크

https://www.loud.kr/contest/view/27849/brief/



[회사 브랜딩 세트] 지식팩토리 브랜딩 셋트

 기간 : 2018년 12월 31일 24:00 까지  ( 상금 280만원 )

회사명

지식팩토리


서비스 설명

지식팩토리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다양한 조언이 만들어내는 지식의 창출을 통해 많은 교육 컨텐츠를 다루는 회사입니다. 현재는 입시 컨설팅을 비롯한 진로직학컨텐츠를 바탕으로 웹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브리핑

1. 회사로고 

회사명 : 지식팩토리

슬로건 : 지식사회를 선도하는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다양한 전문가 그룹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생산하고, 이를 교육컨텐츠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합니다. 지식의 생산하는 공간이라는 뜻에서 지식팩토리라는 회사명을 짓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기반으로 학습자와 컨텐츠 생산자의 구분이 없는, 지식의 공유와교환을 매개로 한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는 교육/입시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점점 영역을 넓혀 지식컨텐츠 전반에 대한 사업을 확장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다양성과 창의성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왁자지껄 떠드는 상황 속에서 많은 아이디어들이 샘솟고, 그 아이디어들이 사장되지 않고 활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존의 획일적잉ㄴ 입시제도를 탈피해 다양한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학습경험을 통해 틀에 박히지 않은 사고를 가진 학생들을 육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제품로고

제품명 : 잡썰(Jobssul)

슬로건 : 다양한 전문가 그룹이 참여하는 진로진학컨설팅 플랫폼




공모전 링크

https://www.loud.kr/contest/view/28073/brief/



출처 : (라우드소싱) https://www.loud.kr/ 



728x90
반응형

댓글